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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도

조직도
  • R&D
    • 구미R&D센터 기존 사업 연관 제품 개발 주력
    • 용인R&D센터 중앙기관점의 미래 사업 준비

AM 성장전략

“ Car Interior Total Solution Provider ”

  • 기존 제품군에 대한 차별성 및 경쟁력 확보

  • Car Interior 영역으로 확장

    • 인조가죽 : I/P, D/P 등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술적 기반 형성
    • Geonic Solution : Chemical 및 Process 역량 Upgrade
    • Convergence (HeaTex, Ambient Lighting) : 섬유 IT 융합 역량 보유
    • 그룹 계열사 잠재 역량 : KPL, KII 등
  • 인조가죽
    • 천연가죽 Like (통기, 냉온감성, Python)
    • 친환경 (Foamless, 비함침, Light Weight, VOC Free)
    • 헬스케어 (Allergy free, Passive Air-clean)
  • 환경 친화성
    • 3D Pattern Fabric, Suede Fabric
    • 원착 Fabric Solution, Non-coating Solution
  • 관리 용이성
    • Trunk screen
    • I/P, D/P용 IMX Foil Solution
    • Ambient Lighting, Wood-like, 흡음/단열

AF 성장전략

“ 친환경 헬스케어 인조잔디 Solution Provider ”

  • 기존 용도의 차별성 및 경쟁력 확보

    • 경쟁 심화
    • 규제 강화
    • 차별화 기술 개발 정체
  • 용도 확대 전개를 위한 차별화 솔루션 확보

    • 인체 친화성
    • 환경 친화성
    • 관리 용이성
  • 인체친화성
    • Low Radiation
    • 고내구 흡습형
  • 환경 친화성
    • Eco 충진재
    • 생분해
  • 관리 용이성
    • 자연배수형
    • Easy Cleanability
    • 초간편 포설/해체/Recycle

신기술 확보전략

“ Unique & Advanced Technology Matrix ”

  • 기존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차별화 기술 선점

    • 현 사업의 기술적 Background
  • 독자적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
    Technology Matrix 구축

    • 신규 소재 및 공정 탐색 (Seed 발굴)

보유기술
역량

  • Material
    • Aerogel
    • Cellulose
    • Inorganic Material

    Something New

  • Process
    • Convergence
      • - Lighting
      • - Barrier

    Innovative Process